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커뮤니티

사람과 기술 중심의 서비스, 변화와 혁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가는 AOT KOREA

AOT NEWS

CAN FD 대응 칩 공통 모드 초크 코일의 라인업 추가

관리자 2023-09-05 조회수 618


주식회사 무라타 제작소(이하, 당사)는 자동차에 이용되는 차세대 차량 네트워크 CAN FD※1용 칩 공통 모드 초크 코일 [DLW32SH_XF시리즈]에 새롭게 DCMR※2 Class3※3에 적합한 [DLW32SH510XF2](이하, 본 제품)의 라인업을 확충하였습니다. 본 제품은 2023년 4월부터 양산을 개시합니다.

  • ※1CAN FD (CAN with Flexible Data-Rate):차세대 차량 네트워크 규격. 종래보다도 고속(1Mbps 이상)으로 대량의 데이터(프레임당 최대 64byte)의 송수신을 가능하게 하는 차량 탑재 통신 규격
  • ※2DCMR (Differential to Common Mode Rejection):차동(Differential)성분이 공통(Common)성분으로 바뀌는 모드 변환량
  • ※3DCMR Class3:CAN에서 사용하는 공통 모드 초크 코일에 요구되는 DCMR특성은 3개의 Class로 나누어지는데, DCMR Class3는 그 중에서 가장 엄격한 DCMR특성을 의미한다.

최근 자동차업계에서는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목표로 ADAS(첨단 운전 지원 시스템)의 도입 등 자동차 제어 기술의 고도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. 이러한 움직임으로 차량 탑재 네트워크의 고속화가 요구되어, 데이터 전송 속도가 최대 1Mbps(bit/초)의 Classical CAN※4으로부터, 보다 빠른 CAN FD로의 전환이 가속되고 있습니다. 그리하여 당사는 CAN FD에 대응한 칩 공통 모드 초크 코일의 라인업에 기존상품100µH에 더하여 새로운 51µH의 본 제품을 확충했습니다. 본 제품은 CAN/CAN-FD등 차량 내 네트워크 신호 라인에서 방사되는 노이즈 대책에 효과적입니다.

  • ※4Classical CAN (Controller Area Network):최대 통신 속도 1Mbps 이하, 프레임당 최대 8byte의 송수신을 가능하게 하는 차량 탑재 통신 규격

주요 특장점

IEC62228-3※5에CAN-FD용 공통 모드 초크 코일에 요구되는 DCMR Class3 실현

  • ※5IEC62228-3: IEC(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、국제전기표준회의)가 책정하고 있는 전기/전자기술에 관한 규격 중 하나

주요 사양

제품명DLW32SH510XF2
사이즈3.2mm x 2.5mm
공통 모드 인덕턴스 at 0.1 MHz51µH
정격 전류125 mA
사용 온도 범위-40 to 125°C
기타AEC-Q200※6 에 준거
  • ※6AEC-Q200:AEC (Automotive Electronics Council、차량용 전자부품평의회)가 책정하고 있는 규격 중 하나

제품 정보

제품 상세사항은 DLW32SH510XF2 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시리즈 라인업은 DLW32SH_XF2 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관련 사이트

애플리케이션 별 권장 공통 모드 초크 코일리스트를 공개하고 있습니다.
차량용 신호 라인업 리스트는 여기에서 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TOP